열 성형술이라 불리는 써마지 리프트는 강력한 고주파 열이 피부 깊숙이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전달되면서 주름을 치료하는 시술법입니다. 이때 발생된 열이 진피층의 노화된 콜라겐에 수축을 일으켜 탄력과 처진 주름, 잔주름을 개선시켜 주는 원리입니다.

또한 콜라겐에 열에너지를 가하는 동안 피부 표면은 쿨링 스프레이로 보호하기 때문에 표피 손상 없이 단 1회 시술만으로 피부를 깊게 벗겨내는 것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 한번의 치료로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고주파열이 피부 깊숙이 도달하여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을 유도, 주름을 개선하고 생성까지 지연시킵니다.

2) 흉터와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박피를 하거나 칼을 대지 않기 때문에 시술 후 흉터가
    전혀 남지 않습니다.

3) 티가 나지 않습니다. 시술 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주름이 개선되므로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끌지 않습니다.

4) 쉽고 간편합니다. 수면 마취를 하지 않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시술도 약 30분 정도면
    완성되어 바쁜 직장인들도 간편하게 주름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70%의 환자는 2~6달 사이에 결과가 나타나며 20%의 환자는 1달 이내에 효과가 나타납니다. 간혹 치료 후 바로 효과를 경험하실 수도 있는데, 이렇듯 시간이 1주~6달 정도로 효과 시간이 틀린 이유는 개인마다 콜라겐을 재생성 시키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최근의 연구 결과로 한번 치료 후 최소한 2년 이상 지속되며 열에 의한 콜라겐 생성은 수년간 지속됩니다.
 
써마지 리프트는 진피에 열 자극을 가하여 콜라겐을 수축시키고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새로운 콜라겐, 하이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합성하도록 하여 피부의 탄력을 되찾게 해주는 원리를 이용합니다.

기존의 레이저는 진피 아래쪽으로 갈수록 레이저빔이 흡수되거나 산란되어서 주로 진피 위쪽만 뜨거워지게 되지만 써마지는 깊은 진피층과 피하지방 내 결합 조직에까지도 열에너지를 생성하게 되고 표피 쪽은 냉각시스템에 의해 보호되는 방식이므로 쳐진 피부를 끌어올려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비교적 지속적인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시술 부위에 따라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치료의 효과는 대개 2-3개월 후부터 보이기 시작하여 6개월 후 만족할 만한 치료효과를 보이며 1년까지 계속 좋아지게 된답니다. 콜라겐 합성이 계속되므로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효과가 나타납니다.
 
1. 시술 후 상처나 흉터가 없습니다. ㄴ
2. 피부타입에 상관이 없으며, 다른 치료법(주사요법, 수술법)과 달리 부작용 없습니다.
3.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4. 60~80%의 환자가 단 한번의 치료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